->Secene뷰에서 Gizmos로 카메라나 광원 아이콘 크기 조절가능
->Inspector뷰/Transform에서 글자잡고 좌우로 움직이면 값바뀜
->포인트라이트는 회전에 큰상관없음(Like 백열등) range가 중요
->Terrain(땅) 인스펙터에 Terrain이 생김, 설정누르면 많은 설정값들이 있음
->맨 왼족 산모양은 땅이 올라오게 함, shift누르고하면 땅이내려감
->브러쉬 사이즈 조절가능, 오패서티는 부드러운정도(?)
->두번째 산모양은 일정한 높이의 땅을 만듬, height 값으로 높이 조정가능
->세번째 산모양은 약간 부드럽게 만들어줌
->assets에 terrain asset이 따로있음
->네번째에있는 붓모양 눌러서 텍스쳐 선택한다음에 칠하면 됨
->텍스쳐 적용은 에딧텍스쳐-에트텍스쳐 -셀렉트, 처음선택하는게 베이스가됨
-> 다섯번째는 나무심는거임
->여섯번째는 풀같은거임
->카메라를 원하는 객체 밑에두면 카메라도 따라다님
->float mh = Input.GetAxis("Horizontal");
transform.Rotate(Vector3.up*3*mh);//회전소스
->rigid body 뿐만아니라 콜라이더도붙여줘야함
->콜라이더 대충 박스로하면됨
->하늘은 sky boxes
->Edit - Rendersetting 들어가면 인스펙터에서 스카이박스 바꾸면 하늘바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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