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> 이미지 속성에 텍스쳐타입을 텍스쳐로 해줘야 쿼드에 입힐수 있음
-> 랩모드에 리핏해줘야 오프셋 바꿔도 반복됨
->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3D #15 (0) | 2015.01.23 |
---|---|
Unity3D #12 (0) | 2015.01.20 |
Unity3D #11 (0) | 2015.01.19 |
Unity3D #10 (0) | 2015.01.16 |
Unity3D #9 (0) | 2015.01.15 |
-> 이미지 속성에 텍스쳐타입을 텍스쳐로 해줘야 쿼드에 입힐수 있음
-> 랩모드에 리핏해줘야 오프셋 바꿔도 반복됨
->
Unity3D #15 (0) | 2015.01.23 |
---|---|
Unity3D #12 (0) | 2015.01.20 |
Unity3D #11 (0) | 2015.01.19 |
Unity3D #10 (0) | 2015.01.16 |
Unity3D #9 (0) | 2015.01.15 |